나의 희망은 독서입니다. 많은 책들이 인생의 가이드 그리고 준비가 됩니다.
그런 순간들에 피할 수 없는 좌절이 , Racine의 단어들을 기억합니다:
" 나의 비극이 끝내집니다. 하도록 내버려두어지는 모두가 그것을 쓰는 것입니다 ."
이 책안에(서) 의논된 가장 일반적으로 중고 기간들 그리고 개념들에의 이 가이드가 필름 기간들의 목록 ,
studies,followed하게 시네마를 기간들 , 전략들을 쓰는 것을 필요로 해야 하는 그들을 쓰는 것의 목록에 의하
여 필요로 해야 하는 그들로 이루어집니다.
용어 해설들이 필름 기간들의 Mercer의 용어 해설과 같은 , 유일한 텍스트들 이용 가능한 몇몇 충분한 필름.
*앵글: 카메라의 위치 , 또한 보여주어지는 주제에의 관계안의 관점. 위에서 있는 것으로부터 보이어서, 주제는 " 높은 각도 "부터 맞았을 것입니다 ; 밑에서로부터 , 그것은 묘사되었을 것입니다 "낮은 각도 ."
*클로즈업: 이미지 , 주제 그리고 관점사이의 거리가 있을 때 , 매우 짧습니다 " 사람의 얼굴의 클로즈업 ."
*구성: 이미지의 프레임 속의 시각 요소들의 협정 그리고 관계.
*연속편집: 이미지가 간단히 움직임을 기록하고 있는 것처럼 , 앞에 선의 그리고 연대순의 운동들을 따르는 편집하는 스타일. 그것이 현실주의의 환각을 창조하기 때문에 , 그것은 종종 불립니다 " 눈에 안 보이는 편집."
crane shot: 이미지 대개 기계 크레인위에 올라가지는 카메라를 가지고 맞은 , overhead로부터 주제를 묘사합니다.
cutting: 하나의 이미지로 다른 것에 바뀝니다 ; 이 결합이 때때로 언급됩니다 " 몽타쥬"
eyeline match:캐릭터의 얼핏 보기의 논리 그리고 방향 , 또한 보기의 뒤에 있는 것에 의하여 발사들의 편집 , 또한 참가합니다.
formalism: 영화의 구조 그리고 스타일 , 또한 영화들의 그룹에 주로 관심을 가지는 비판적 시각.
frame: 주제가 구성되는 이미지의 경계들.
genre:분배해진 테마들 , 스타일 , 그리고 이야기 구조들에 의하면 필름들을 조직화하는 것을 위한 비판적 범주: 예들이 공포 영화들 그리고 갱스터 필름들입니다.
ideology: 말해진 정체를 밝히려고 시도하는 분석적인 방법 , 또한 영화 , 또한 영화들의 그룹을 알리는 언급되지 않은 친목회 개인적인 가치들.
long shot: 카메라 그리고 주제사이의 거리가 있을 때 , 훌륭한 이미지 " 원격의 배의 롱샷"
mise-en-scene:그들이 촬영되는 이른바 극장의 요소들의 협정 ; 그들 조명 , 복장들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멈춰 섭니다.
narrative: 이야기가 특별한 관점 그리고 행사들의 arrangment를 통해 만들어지는 길.
point of view:종종 그것의 중요를 결정하면서 , 움직임 , 또한 주제가 보이는 postion.
scene:이야기 움직임이 발생 하는 공간 ; 그것은 하나의 , 또한 많은 발사들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sequence:일련의 장면들 , 또한 발사들이 분배해지는 움직임 , 또한 모티프에 의하여 통합했습니다.
shot:연속적으로 폭로했습니다 그리고 얼마간의 길이의 unedited한 이미지
sound effect:소리의 많은 사용들 음악 , 또한 대화를 다른 것.
take:필름위 이미지의 레코딩이 오래도록 " 가지는 것과 같은 " , 일시적인 치수 쓰는 것안에(서) , 대개 사용되었습니다 , 또한 " 짧고 가집니다"
voice-over:저 이미지에 대해 누구의 음성 묘사하는 이야기 이미지안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 또한 말합니다.
zoom shot: 카메라를 움직이지 않는 렌즈의 초점의 조정들에 의한 이미지의 운동들.
coherence:유일한 아이디어의 유지 , 또한 문장 , 절을 유지한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또한 에세이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그리고 논리적입니다.
concluding paragraph:더 일찍 논쟁들을 기억할 수 있는 에세이의 최종적 절 그리고 / 또한 새로운 논쟁들이 에세이에 관계되었다고 암시합니다.
connection:문화적이고 , 또한 단어의 의미하는 것을 암시했습니다.
denotation:단어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
film theory:더 큰 방법들 그리고 작가가 보는 길을 알릴 수 있는 것으로 다가갑니다 , 대략 생각합니다 , 그리고 페미니스트와 같은 , 영화들에 관하여 씁니다 , 또한 역사상 점 바라봄.
outline;전공 과목 그리고 사소한 점들의 분명한 그리고 논리적 organzation을 보증하는 논쟁을 위한 청사진.
review:그것의 이야기를 묘사하고 그리고 그것의 업적들을 평가하는 것에 의하여 일반명사들안에(서) 영화를 소개하는 집필의 짧은 조각.
topic sentence: 대개 절의 첫번째 문장: 그것이 분명히 저 절을 조직화하는 아이디어를 말합니다.
transitions:단어들 그리고 구절 저 링크 다른 것에의 다른 것 그리고 하나의 문장에의 하나의 절.
dr.caligari의 캐비넷의 출현이 not only " 독일인의 필름의 황금기를 " 예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또한 확실하게 지성적인 시네마의 가능성을 확립했습니다.
시각적으로 표현주의 스테이지 드라마의 그 때 현행의 스타일안에(서) , caligari가 현대 아이디어들의 극작안에(서) 극장의 최고에 도전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표현주의자 극장의 스타일안에(서) 고유적이고 , 스크린으로 효과적으로 처음으로 옮겨진 , 진실의 심리학적으로 어리둥절한 시각의 증정하다..
그것이 스테이지 위에 방문될 수 있는 , 경치 좋은 디자인 안에(서) , 그러나 또한 1인칭 이야기 구조 안에(서) 고유적이 아니었고 , 이야기를 기도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필름의 시작에(서) , 하나의 캐릭터는 다른 것에게 그가 불가사이한 이야기를 관계되기 위하여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 필름의 휴식은 , 분명히 스피커의 개인적인 바라봄을 운반하는 것을 의도해지는 플래시백입니다.
적극적으로 시각 이야기 , 지독한 이야기의 요소들을 가진 살인 미스테리가 , 복수 그런 더 오래된 모티프들에 있는 것 , 범인의 추적뿐만 아니라 , 상류 사회의 postwar에 기꺼이 알맞았습니다 , 그리고 유죄이다.
아직 박사의 캐비넷 caligari가 표현주의자 예술의 오리지날 예 , 다른 예술 형식들에서 빌려오는 스타일들 그리고 개념들의 혼성곡이 아니었습니다.
나레이터의 정신이상을 드러내고 그리고 그래서 우리가 필름내내 받아들인 그의 신용의 약속을 뒤집는 , 종결은 , 우리가 전체의 미학의 경험을 재고할것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시각 비유가 그 자체의 인상을 그렇게 강하게 우리의 마음들에게 주었기 때문에 이 첫번째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두번째 끝에(서) 드러내진 정보가 여전히 무질서한 시각을 가지고 일관되기 때문에 우리가 관찰한 환경의 불안정하다.
필름은 잠재의식으로 스타일 , 테마를 통합하기 위하여 우리위에 작동합니다 , 그리고 우리가 처음으로 필름을 보는 동안 알지 못한 예술적 단일성안의 이야기이다.
음모의 비밀의 비밀을 알고 있는 , 거듭된 보기들위에 , 우리가 영화 제작자들의 예술성에 긴장의 끊임없는 장면을 환기시키는 것안에(서) 집중할 수 있거나 , 또한 양쪽의 내용 그리고 모든 연속의 형태안에(서) 대립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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