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

진로지도사항 예시문

장코폴로 2010. 11. 9. 08:16

1.희망을 이루기 위한 열의가 있으므로 좋은결과 기대됨.

2.희망을 이루기 위해 그 분야에 대한 관심과 탐색이 필요함.

3.본인의 희망대로 권유함.

4.희망과 적성이 일치하나 계속 노력이 요구됨.

5.적성에 맞는 진로 선택 권장함.

6.희망과 적성이 일치하나 노력이 필요함.

7.희망대로 진로지도함.

8.소질과 적성면을 고려해 다시 숙고해 보는 것이 좋겠음.

9.본인 희망과 적성이 일치하며 계속 노력 요구됨.

10.희망이 적합하여 계속 노력 요구됨.

11.학생의 희망에 따름이 바람직하다고 여겨짐.

12.학생의 진로희망이 적성에 맞다고 판단됨.

13.희망과 적성이 일치함.

14.자질면으로 보아 부모님의 의견에 따름이 적절하다고 봄.

15.희망 직업에 진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이 요구됨.

16.좀 더 노력이 요구됨.

17.좀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함.

18.진로희망에 따른 조절이 필요함.

19.진로에 대해 적극적인 생각을 갖고 있음.

20.학생의 희망에 따름이 바람직하다고 여겨짐.

21.학생의 진로희망이 적성에 맞다고 판단됨.

22.희망과 적성이 일치하나 노력이 필요함.

23.소질과 적성면을 고려해 다시 숙고해 보는 것이 좋겠음.

24.자질면으로 보아 부모님의 의견에 따름이 적절하다고 봄.

25.진로희망에 따른 조절이 필요함.

26.진로에 대한 가정과의 조율이 필요함.

27.희망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좀 더 노력할 것을 당부.

28.노력하여 성취하도록 격려 지도함.

29.능력이 있는 학생으로, 보다 풍부한 교양을 쌓기 위해 많은 경험을 하도록 권유함.

30.능력이 있으므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격려.

31.다양한 분야의 진로탐색에 대해 신중하게 고려해 보는 것이 좋겠음.

32.다양한 진로 탐색 및 꾸준한 노력을 요함.

33.더 많은 노력을 한다면 희망과 적성이 잘 조화 될것임.

34.디자인에 관심이 많아 디자이너가 유망함.

35.뚜렷한 진로 인식을 갖고 있으며 적극 노력 바람.

36.명랑하고 성실하며 희망과 적성이 일치함.

37.본인과 학부모가 진로에 대해 더 많은 논의를 할 필요가 있음.

38.본인의 적성과 성격에 적합한 꿈을 생각해 보도록 권고함.

39.성격상 차분하여 꾸준히 노력하면 희망이 이루어질 것임.

40.성실한 생활태도로 노력하면 희망이 이루어질 것임.

41.성실한 성격으로 해당분야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갖고 노력하면 좋은 결과 기대됨.

42.성실한 태도와 열의가 있으므로 좋은 결과 기대됨.

43.성취도 높고 목표지향적으로 희망과 적성이 일치함.

44.소질과 적성면을 고려해 다시 숙고해 보기를 권함.

45.음악에 소질이 있으며 꾸준한 노력과 소질개발이 필요함.

46.재능 및 흥미는 예능분야이고 희망분야와 조정이 요망됨.

47.재능이 다양하고 성품이 원만하고 희망계열과 잘 조화됨.

48.재능이 다양하여 실업계에 적당하며 학부모와의 희망계열 조정이 요망됨.

49.적성과 소질은 있으나, 희망을 이루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요망됨.

50.적성과 희망은 일지하나, 소질 개발에 많은 노력이 요망됨.

51.적성과 희망이 일치하나, 더 적합한 진로 탐색 요망됨.

52.적성을 고려하여 진로에 대하여 진지하게 생각해 보기 바람.

53.적성이 정적인 면과 동정인 면이 조화를 이루며 성품이 희망과 일치함.

54.전분야에 우수하고 정확한 언어 표현 능력이 있으므로 희망 직업이 적절함.

55.진로에 대한 소신과 학업과 진로에 대한 꾸준하고도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함.

56.흥미와 적성이 일치하니 꾸준히 노력요망.

57.희망과 적성이 일치하고 열의가 대단하므로 좋은 결과 기대됨.

58.희망과 적성이 일치하므로 그 분야에 대한 다양한 탐색이 필요함.

59.희망분야에 대한 관심을 갖고 계속적인 노력바람.

60.희망학교와 직업에 충분한 자질이 있음.

'교육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전문가가 본 대한민국 군사력   (0) 2010.12.10
학습발달사항 예시문  (0) 2010.11.09
진로지도사항  (0) 2010.11.09
나의 학교생활  (0) 2010.11.09
교육정보  (0) 2010.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