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명상

승리를 위한 결심

장코폴로 2010. 8. 25. 09:18


 

승리를 위한 결심

 

 

나는 승자입니다.

나는 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세움에 있어서 그 첫걸음이 결심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 또한 강한 결심을 갖고 있습니다.
나는 절대적인 결의를 갖고 목적을 이룹니다.

나는 결코 포기하는 일이 없으며 불굴의 인내력으로 확실한 비전을 추구합니다.
나는 스스로 설정한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몸과 마음을 바칩니다.
50퍼센트도 99퍼센트도 아닌, 100퍼센트의 최선을 다해 스스로의 목표를 달성합니다.
나는 행동 하나 하나가 어떠한 결과로 이어지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만 하는가를
정확히 파악하고 있습니다.

나는 계획을 명확히 기록하고, 매일매일 계획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나는 승자입니다. 나는 나 자신의 일은 주저하지 않고, 스스로 결단을 내립니다.
나는 자신이 걸어야 할 길과 나아갈 방향을 스스로 정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결단을 결코 남에게 맡
기지 않습니다.

나는 어떤 것이라도 스스로 세운 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끈기 있게 노력합니다.
나 자신을 정확히 표현한 말에는 강인함, 고집, 결단력, 착실함, 확고한 결의, 강한 끈기가 있습니다.
나는 스스로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알고 있을 뿐만이 아니라, 그것을 추구하였기 때문에 승자가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패배 또는 실패라고 부르는 것조차, 내가 가는 길을 막을 순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패배라고 부르는 것이, 조금 돌아가는 길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극복하여 계속 앞으로 나아갑니다. 어떤 걸림돌을 만나더라도 나는 결코 멈추지 않습니
다. 사람들은 막다른 길에 다다르면 스스로 걸음을 멈춰버립니다. 하지만 나는 다른 사람이 무슨 말
을 하든 스스로에게 희망을 갖습니다.

나는 결코 걸음을 멈추는 일 따위는 하지 않습니다. 계속 승리해 나갈 것입니다.
나에게는 용기가 있습니다.
나는 어떠한 일에도 견뎌낼 수 있는 열정과 성공을 쟁취할 수 있는 결의가 있다고 확신하고 모든
일에 도전합니다.

나는 모험을 좋아합니다. 나는 승리하는 것 그리고 스스로를 승자에 걸맞게 만드는 것에 대한 강한
신념을 지니고 있습니다.
나는 건전한 태도로 스스로를 대하고 있습니다.
나는 진심으로 나 자신을 좋아합니다.

나는 내가 나를 좋아하는 방법으로만 다른 사람을 좋아할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스스로에 대한 긍정적 자아상과 강한 신뢰를 품고 있습니다.
나는 환경에 지배받지 않으며 오히려 환경을 만들어갈 수 있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스
스로가 품고 있는 가치관을 바람직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모습과 스스로 설정한 목
표에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나는 항상 정상에 서기를 원하며 그렇게 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의 내 모습도 좋아합니다.
나는 승자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런 나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스스로를 받아들이며 나라는 인간을 좋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에게는 승리를 거둘 자격이
충분히 있는 것입니다. 이 신념을 바탕으로 나는 나날이 보다 많은 승리를, 더 긍정적이고 더 원칙을
소중히 여기며, 의미 깊은 방법으로 성공을 손에 넣으려는 결심을 했습니다.

나는 승자입니다. 나는 승리를 거두기 위한 결의를 다졌습니다.
나는 현재 자신이 걷고 있는 승자의 길로부터 결코 벗어나는 일이 없이, 앞으로도 묵묵히 전진할 것
입니다.

나는 이미 꽤 높은 수준을 말하고 있지만, 지금부터가 진정한 전진의 시작인 것입니다.
나는 여기에 쓰여진 글을 읽기도 하고 듣기도 하면서, 이 글의 참된 의미를 마음속에 그려봅니다. 그
리고 동시에 일과 가정생활, 취미 활동 등 스스로 설정한 목표를 하나도 빠짐없이 달성하려는 결의
를 새롭게 다질 것입니다.

나는 설정한 목표들에 도달해 있는 자신의 모습을 스스로의 눈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더욱 긍정적인 사람이 되고, 보다 더 결의를 강하게 할 것입니다.
/자료ⓒ창골산 봉서방 

'기도와 명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갈등 해결을 위한 7가지 원칙   (0) 2010.09.26
내가 먼저 마음을 열면   (0) 2010.08.25
인생이라는 긴 여행   (0) 2010.08.09
요한복음 3장 16절의 비밀은  (0) 2010.06.30
신비의 세계   (0) 2010.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