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
고객에게 귀하게 대접하기를 바란다면
직원들 또한 귀하게 대접하라.
고객이 직원들에게 대접받기를 바라는 만큼
당신도 직원들을 대접하라.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렇게 베풀면
직원들은 고객들을 대할 때 받은 대로 베풀 것이다.
- 리 코커렐, ‘완벽한 서비스는 어떻게 탄생하는가?’에서
사랑받지 못한 직원은 사랑을 베풀지 못한다
고객에게 귀하게 대접하기를 바란다면
직원들 또한 귀하게 대접하라.
고객이 직원들에게 대접받기를 바라는 만큼
당신도 직원들을 대접하라.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렇게 베풀면
직원들은 고객들을 대할 때 받은 대로 베풀 것이다.
- 리 코커렐, ‘완벽한 서비스는 어떻게 탄생하는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