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물어보지 마라! |
고객에게 물어보지 마라! 고객은 알고 있는 것이 없다. 누군가에게 유익한 것을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생산자에게 달려있다. 모든 고객은 여태까지 무엇을 만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다. 고객이 무엇을 사고 싶어 하는지의 예측은 생산자가 해야 할 업보이다. - 품질경영의 대가, W.E Deming |
'실천하면 좋은 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한 상인의 특징 (0) | 2009.05.05 |
---|---|
한번에 한 사람과 친해지는 것 (0) | 2009.04.30 |
옳은 것은 나쁜 것이다 (0) | 2009.04.22 |
희망은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0) | 2009.04.14 |
춤추는 봄 (0) | 2009.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