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하면 좋은 말들!

고객에게 물어보지 마라!

장코폴로 2009. 4. 21. 14:19

고객에게 물어보지 마라!
고객에게 물어보지 마라! 고객은 알고 있는 것이 없다.
누군가에게 유익한 것을 만드는 것은 전적으로 생산자에게 달려있다.
모든 고객은 여태까지 무엇을 만들어 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다.
고객이 무엇을 사고 싶어 하는지의 예측은 생산자가 해야 할 업보이다.

- 품질경영의 대가, W.E Deming

'실천하면 좋은 말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한 상인의 특징   (0) 2009.05.05
한번에 한 사람과 친해지는 것  (0) 2009.04.30
옳은 것은 나쁜 것이다   (0) 2009.04.22
희망은 말하는 대로 이루어진다   (0) 2009.04.14
춤추는 봄  (0) 2009.04.14